캡스톤이 뭐임??

"간호vs공대"

뭐가 더 공부할거 많아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조력자9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특 수완을 풀까요 기출을 풀까요"

문과생 수학 3등급이고 이제 너기출 문제집 다 끝나가요 수특 수완 아직 안풀었는데 이걸 사서 푸는게 나을까요 아니면...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미호크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