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호vs공대

"동명대 냉동공조 취업잘됨?"

1등급 정도 하향으로 넣었는데 요즘 공부하기도 싫고 여기도 ㄱㅊ은것같기도 해서ㅋㅋ어때?

  • 작성자

    잘봐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캡스톤이 뭐임??"

대학교 4학년 커리보니까 대부분 있던데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5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