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천대

"수특 수완을 풀까요 기출을 풀까요"

문과생 수학 3등급이고 이제 너기출 문제집 다 끝나가요 수특 수완 아직 안풀었는데 이걸 사서 푸는게 나을까요 아니면...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미호크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원서접수"

제가 전에 전문대를 종이원서로 썻는데 어제 새벽에 다른 학교랑 착각해서 같은 학교를 인터넷접수했는데 이거 어쩌죠? ...

  • 작성자

    에픽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