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천대적성

"숭실버리고 충남온거면"

잘못한거지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제가 영어 수특 수완 한번씩 쭉 풀긴 햇는데"

거기에 필기랑 채점까지 해놧는데 그냥 무시하고 한번 더 푸는게 낫겟죠? 꼭 책을 새걸로 하나 더 사야하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