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가 영어 수특 수완 한번씩 쭉 풀긴 햇는데

"가천대적성"

내일인데 방금 문자와서 신분증지참하라는데 내가 아직 민증이없어..그냥 학생증가져가도되나??수험표하구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예술가1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컴공도 윗글 공대 스케쥴처럼 빡세?"

컴공은 역학대신 코딩노예되는거야?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5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