숭실버리고 충남온거면

"강남대"

어때용 ?!? 글로벌학부요 ㅎㅎ

  • 작성자

    시스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천대적성"

내일인데 방금 문자와서 신분증지참하라는데 내가 아직 민증이없어..그냥 학생증가져가도되나??수험표하구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예술가1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