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직인 적성면접

"3,4학년도"

대외활동 봉사활동 이런거 많이 해???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나루토7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주대"

아주대 간호어때요? 아무래도지방이라ㅜㅜ 근데 상위권 대학에 간호학과있는학교가 몇없더라구요ㅜ 서연고 중카경 그다음이 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강아지67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