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주대

"교직인 적성면접"

나-3.09 작년-3.70 교과랑 면접 비중이 90:10인데 이 면접이 내 성적에 영향을 미칠까ㅠㅠ? 최저 2개 합...

  • 작성자

    GK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수학"

해도 안되는거같은데 어떧함 만년4등급인데 작년 수능만 풀어봐도 못풀겠는게 너무많음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꼬부기6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