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,4학년도

"수시6개"

종합으로갈사람 중에 수시6곳 다 떨어지면 부사관 준비할 생각 해본사람 있어?

  • 작성자

    didnwi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교직인 적성면접"

나-3.09 작년-3.70 교과랑 면접 비중이 90:10인데 이 면접이 내 성적에 영향을 미칠까ㅠㅠ? 최저 2개 합...

  • 작성자

    GK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