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

"진학사"

합격예측..정확한가요..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얄라얄라셩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기공학과"

수학이랑 물리 **게 필수적인가영?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꼬부기7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