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기공학과

"근데"

ㄹㅇ적성 원서접수해놓고 안가는사람많음? 돈아깝게굳이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남친"

남친이 못생겨도 사귀는분 있나요?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수험생6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