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학사

"고2고민"

수능에서 이과에서 문과로 바꿔서 대학을 가려하는데요 사탐은 지리생각하고있는데 어떤가요? 독학이랑 인강쌤 추천좀요 ㅜ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"

ㄹㅇ적성 원서접수해놓고 안가는사람많음? 돈아깝게굳이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