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2고민

"ㅎㅇㅇ"

진학사 수시점수공개 20분 뒤 마감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오징어8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학사"

합격예측..정확한가요..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얄라얄라셩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