ㅎㅇㅇ

"인하전자 vs 건국전자전기"

어디가 남??

  • 작성자

    작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2고민"

수능에서 이과에서 문과로 바꿔서 대학을 가려하는데요 사탐은 지리생각하고있는데 어떤가요? 독학이랑 인강쌤 추천좀요 ㅜ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