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가합격 전화

"합격레시피 어플"

그 학교 안간다고 제껴도 불합으로 나오냐? 어떤과 2는 붙고 3은 떨어졌던데

  • 작성자

    갑자기이런걸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"

합격하면 어떻게해야될지잘몰라서그러는데 만약에 내가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