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

"추가합격 전화"

추합 전화 못받으면 넘어가는거 실화? 내번호랑 울엄마 번호밖에 안썼는데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호랑이4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울과기대"

서울과기대 전기정보공학과로 적정으로 썻는데 어느라인정도 되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uugfk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