합격레시피 어플

"수능 국어"

모고때랑 체감 난이도 많이 차이나?ㅜㅜ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미호크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추가합격 전화"

추합 전화 못받으면 넘어가는거 실화? 내번호랑 울엄마 번호밖에 안썼는데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호랑이4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