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국어

"면접볼때"

머리묶어야되냐ㅜㅠㅜ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협상가9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합격레시피 어플"

그 학교 안간다고 제껴도 불합으로 나오냐? 어떤과 2는 붙고 3은 떨어졌던데

  • 작성자

    갑자기이런걸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