면접볼때

"**~~"

망할 경희 이놈의 경잡대 애들아 딴 대학가라~~ 여기는 답이 없어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고양이1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 국어"

모고때랑 체감 난이도 많이 차이나?ㅜㅜ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미호크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