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새 게시판 클린하네

"아웃서울 애들은 인설애들 부러워함?"

**ㄴ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합격안정권일까요?"

제등급은 1.9 가고싶은과 평균은 2.2 면접없어요 갈수있을가요ㅠㅠㅠㅠㅠ퓨제발플리즈

  • 작성자

    하뭐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