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웃서울 애들은 인설애들 부러워함?

"나 이번주주말에 면접과외가는데"

국민대 면접준비할건데 1차부터 떨어지면 어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책임자5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요새 게시판 클린하네"

수시접수 전까지만 해도 건동홍미만 설잡대라 하던 애들 잘 안보인다?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꼬부기8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