합격안정권일까요?

"요새 게시판 클린하네"

수시접수 전까지만 해도 건동홍미만 설잡대라 하던 애들 잘 안보인다?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꼬부기8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려대 보건정책 서성한 경영"

ㅇㄷ?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금붕어2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