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역때 교과서 다 팔고 맨날 쳐자서

"수시점공한사람"

기프티콘뭐받음??? 난 가나마일드초콜릿 받앗는댐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 가나 인서울 문과가나 "

취업 못 하는건 같으니까 거기서거기임 ㅇㅇ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