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점공한사람

"부산외대 지원하신 분?"

부산외대 지원하신 분 계신가요오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잉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현역때 교과서 다 팔고 맨날 쳐자서"

수능때 수학 안치고 국어6 영어4 사탐5 이렇게 나옴. 결국 그래서 ** **대>반수행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