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대 가나 인서울 문과가나

"현역때 교과서 다 팔고 맨날 쳐자서"

수능때 수학 안치고 국어6 영어4 사탐5 이렇게 나옴. 결국 그래서 ** **대>반수행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찌 숭실대가 아니고 순실대다;"

쓸대없는 교필 ㅈㄴ시킴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