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문과애들 수학 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

"21살에 군대가면"

욕 먹을 정도로 사람들 인식 안좋게 볼려나요.... 다들 20살에 군대가구먼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기오면 옛날 입시할때 생각난다"

ㄹㅇ 추억이네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금붕어5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