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살에 군대가면

"고깃집 알바 힘듬?"

고기 무한리필집 같은데서 알바해보고 싶은데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 문과애들 수학 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"

나 진짜 거의 기초수준 밖에 없어서 아는거 풀고 찍고 하면 잘보면 40점 때고 못보면 30초반인데 수학 나형 전체...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