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기오면 옛날 입시할때 생각난다

"근데 문과애들 수학 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"

나 진짜 거의 기초수준 밖에 없어서 아는거 풀고 찍고 하면 잘보면 40점 때고 못보면 30초반인데 수학 나형 전체...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종쓰는애들 장수가 몇장이야??"

대부분많더라고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나루토8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