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시점에서 n일 공부하면 n등급 가능할까요 라고 말하는얘들 특징

"경영"

강원대 경영 간다고 하면 어떤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수험생6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캠퍼스픽"

20살 ㅈㄴ없음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