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

"서울시립대"

건축학과 인식어때?? 홍대가고싶은데 성적이안나와ㅜㅜ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강아지67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 시점에서 n일 공부하면 n등급 가능할까요 라고 말하는얘들 특징"

전부 다 ㅈㅈ대감. ㅇㅈ?ㅇㅇㅈ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