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시립대

"대학가면"

족보같은거 많아요? 그거 못받으면 학점따기 힘들까요 아싸되면 어떡하죠ㅜㅜㅜ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조력자9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영"

강원대 경영 간다고 하면 어떤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수험생6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