캠퍼스픽

"이 시점에서 n일 공부하면 n등급 가능할까요 라고 말하는얘들 특징"

전부 다 ㅈㅈ대감. ㅇㅈ?ㅇㅇㅈ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학 한 4-5등급 정도만 받고싶은데"

모의고사 오답풀이정도만 하면 되겟지?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