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솔직히 초하향(?) 하나있으면

"진짜 이쯤되니까"

벌써 수시합격한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"

대학에서 직접올리는거에서 교과 최저합격등급도 뻥일수가있음??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