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이쯤되니까

"건국대 VS 동국대"

둘 중 한 곳만 선택해야한다면 어디를 선택하실래요?? '건동홍' 인지 '동건홍' 인지...다들 말이 달라서 한번 물...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샹크스7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 솔직히 초하향(?) 하나있으면"

정시준비 안해도 되지않냐 그래서 띵까띵까 노는데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노력가0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