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국대 VS 동국대

"ㅅ!ㅂ"

수원대 하향괜히썻네 여기 후기보니깐 똥군기 쌉오지네.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성취가86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짜 이쯤되니까"

벌써 수시합격한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