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

"근데 솔직히 초하향(?) 하나있으면"

정시준비 안해도 되지않냐 그래서 띵까띵까 노는데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노력가0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있자나"

헤헤 수시경쟁률폭망 12ㄷ1 13ㄷ1 15ㄷ1 25ㄷ1 30ㄷ1 그나마 6ㄷ1하나잇어서다행 다뚫어버릴거...뚫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