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영어가 어렵나요? ;;

"21살인데 수험표잃어버렸어요"

학교가서 다시 출력해달라 했는데 안된다고 내일다시 오라고 행정업무 바쁘다며 ㅡㅡ 머이런 개!같은경우가 이거 신고가능...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흰수염1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세종대 교과 예비 많이 빠져요...??"

하향이라고 생각했는데 벌써부터 예비각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흰수염94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