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살인데 수험표잃어버렸어요

"신설학과"

신설이면 처음에는 등급컷 낮겠지?? 그리고 신설이면 오티때는 누가 환영해줌?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코뿔소8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 영어가 어렵나요? ;;"

동생이 고3인데 이해가 안·되네요; 90점만 넘기면 1등급인데 왜 그걸 못하는건지.. 98점 받아도 1등급 턱걸이 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여드름1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