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종대 교과 예비 많이 빠져요...??

"근데 영어가 어렵나요? ;;"

동생이 고3인데 이해가 안·되네요; 90점만 넘기면 1등급인데 왜 그걸 못하는건지.. 98점 받아도 1등급 턱걸이 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여드름1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간호 교과 추합 많이 도나??"

**ㄴ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상담가0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