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로 가고싶으면 수시 올상향 넣는거임?

"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"

이제 수시 원서 접수도 어지간히 끝났는데, 몇년 전의 나도 그랬지만 수시 넣고 나면 마치 내가 그 학교 붙었다는 환...

  • 작성자

    브로콜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오늘 생일이야!"

너희들 모두 다 잘 되길 기도했다!!!! 우리 꼭 성공하자!! 남은 기간 파이팅!

  • 작성자

    얄라얄라셩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