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오늘 생일이야!

"정시로 가고싶으면 수시 올상향 넣는거임?"

ㅈㄱㄴ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노력가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주대 경쟁률"

5.00 :1 넣었는데 될까? 아주대는 잘 빠진다는데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호랑이4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