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

"수시넣은거"

정말 가기싫은곳들이 하향이고 안전빵이였는데 그냥 너무 안넣고 싶어서 적정만 넣었어 ㅠㅠㅠㅠ 대신 지금 정시 공부 빡...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개발자3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정시로 가고싶으면 수시 올상향 넣는거임?"

ㅈㄱㄴ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노력가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