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넣은거

"농어촌 효율성"

내신, 수능 몇까지 만들어야 효율적일까요? 현재 고2입니다 내신,수능 3등급 미만이면 별 가치가 없을까요?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노력가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"

이제 수시 원서 접수도 어지간히 끝났는데, 몇년 전의 나도 그랬지만 수시 넣고 나면 마치 내가 그 학교 붙었다는 환...

  • 작성자

    브로콜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