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원래

"창원대 수시"

쓴사람 손~~!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핵인싸2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걍 9월꺼로 최저 맞춰지면 좋겟다"

그걸로 만족하는데 ㅠ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설계자3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