창원대 수시

"평균 0.03하양"

제작년평균이랑 작년평균 둘다 같은데 0.03 하양인데 경쟁률 갑자기 높아졌는데 어떻게 될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핵인싸4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원래"

수시넣을때 학종아니면 다들 담임이랑 어디넣을건지 말도안함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