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9월꺼로 최저 맞춰지면 좋겟다

"근데원래"

수시넣을때 학종아니면 다들 담임이랑 어디넣을건지 말도안함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일학습병행제 어케 생각함"

1주일중 하루 학교 하루 쉬고 나머진 일 숙식이랑 학비 지원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발언자6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