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등학교 첫 불합격자로 남을것같네요..

"애들 뭐 1등급 2등급을 하향지원하네"

난 0.3이 최대하향인데 가망없음?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설계자3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모의고사 국어"

국어 문제집 추천좀 해주라ㅠㅠㅠ 문학에서 고전시가나 현대시 고전소설 이쪽으로!!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상담가9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