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의고사 국어

"고등학교 첫 불합격자로 남을것같네요.."

9월20일날 전문대 1차 발표나는데 34대 1이라서 불합이거든요..그래서 고등학교 첫 불합격자인데 망신인가요..ㄸㄹ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적표0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현 고등학생분들께 말씀드릴게 있어요."

고3분들은 수시지원하고 수능얼마안남아서 긴장감이 많이 높아지셨을테고 고 1 2 분들은 아직 먼얘기 같을텐데 분명 좋...

  • 작성자

    아이돌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