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들 뭐 1등급 2등급을 하향지원하네

"교과면접 1.2~1.8하향인데 붙을 수 있을까요?"

교과 60 면접 40 인데 붙을 수 있을까요? 면접 못보면 불합격 나올 수 있나요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적표0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등학교 첫 불합격자로 남을것같네요.."

9월20일날 전문대 1차 발표나는데 34대 1이라서 불합이거든요..그래서 고등학교 첫 불합격자인데 망신인가요..ㄸㄹ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적표0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