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과면접 1.2~1.8하향인데 붙을 수 있을까요?

"24대1 과도하향"

마지막 경쟁률이 24대 1(작년 4대 1) 이었는데 제가 거의 1등급 차이로 하향이예요! 최초합 가능할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sovi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애들 뭐 1등급 2등급을 하향지원하네"

난 0.3이 최대하향인데 가망없음?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설계자3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